리뷰

내돈내산 리뷰 - 로지텍 MX Anywhere 3 for Mac

아보카디 2022. 2. 19. 21:13
728x90

안녕하세요 아보카디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를 리뷰하겠습니다.
작년 12월에 구매해서 실사용은 2개월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로 3대 기기까지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다른 블루투스 제품과는 다르게 로지텍은 블루투스 연결이 정말 빨라요…
무선 연결성은 정말 넘사벽 🧡



버튼은 왼쪽 옆에 두 개 중앙에 하나로 총 세 개이며 스크롤을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기능성은 보는 것보다 더 대단한데요! 왜냐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게 뭐냐구요? Logitech Options 라는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마우스 입력에 대한 기능을 저희가 기존 세팅과 다르게 변경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맥에서는 데스크톱 화면들을 좌우로 넘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능들을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 방향키로 하던 조작을 마우스로 할 수 있으니 너무 편했어요 🥺

로지텍 flow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두 컴퓨터 사이를 자연스럽게 마우스로 옮겨 다닐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써보시면 정말 신기해요 ㅎ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기술이 너무 불안정해서 실사용은 못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Logitech Options를 통한 커스터마이징도 굉장히 불안정해서 실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ㅠㅠ (소프트웨어 좀… 제발…)

기능의 활용도를 소프트웨어의 지원으로 굉장히 높일 수 있는 게 장점이지만, 완성도가 너무 떨어져서 저는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선이 된다면 매일 사용할 텐데 말이죠…

하지만, 기본 설정으로도 사용하는데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세로 스크롤뿐만 아니라 가로 스크롤도 지원하고 뒤로 가기 앞으로가기등의 기능을 유용하게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프트웨어의 확장성 때문에 구매하려고 하신다면 저는 비추입니다… ㅎㅎㅎ 너무 실망했어요.

기본 성능이 탄탄한 무선마우스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